서울특별시는 기후변화 대응과 친환경 교통 활성화를 위해 ‘기후동행카드 플러스’ 출시를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에 공식 요청했다. 이번 요청은 대광위와의 조속한 협의를 통해 카드 출시를 신속히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기후동행카드 플러스는 친환경 교통수단 이용을 장려하고 시민들의 교통비 부담을 완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서울시 교통실 교통정책과는 이번 카드가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와 탄소 배출 저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관련 자료는 서울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출처 = 서울특별시 / 이용조건 = 서울특별시
사진 출처 : 서울특별시
기사 이용 시에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해야 하며, 사진·이미지는 원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클리창원경남 편집국 기자
위클리창원경남
편집국
기자
제보·문의 :
[email protected]시민의 제보·기록·참여로 만들어지는 지역뉴스입니다.
Copyright ⓒ 위클리창원경남.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redistribution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