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대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개막 대전시는 24 일 한국폴리텍 Ⅳ 대학 대전캠퍼스에서 ‘2026 대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가 개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24 일부터 26 일까지 3 일간 진행되며, 24 개 직종에 224 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술과 역량을 선보인다. 대회 입상자에게는 부산에서 열리는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2026 대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개막 대전시는 24 일 한국폴리텍 Ⅳ 대학 대전캠퍼스에서 ‘2026 대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가 개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24 일부터 26 일까지 3 일간 진행되며, 24 개 직종에 224 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술과 역량을 선보인다. 대회 입상자에게는 부산에서 열리는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첨부자료 : ‘2026 대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개막.hwp